3월 공개된 TV 광고는 '숨 쉬는 트렌드' 카피와 함께 전속모델 혜리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았다. '티마(TIMA)'의 다양한 제품의 컬러에 매치되는 스타일링을 선보임으로써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티마(TIMA)'는 향후 뮤즈인 혜리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티마(TIMA)'는 TS트릴리온의 마스크 전문 브랜드다. ▲컬러마스크(KF94 등급) ▲KF-AD ▲항균구리 ▲소형 등 2D부터 3D마스크의 다양한 마스크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특히 최근 패션이나 TPO(시간·장소·상황)에 맞춰 착용 가능한 컬러마스크인 'TS가드티마컬러KF94'를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KF94 등급을 취득한 보건용 마스크다. 그레이, 베이지, 화이트, 블랙의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3월 내 추가 컬러를 론칭할 예정이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편안하고 밝은 에너지의 모델 혜리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 MZ세대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혜리와 '티마(TIMA)' 브랜드를 알리고 일상생활 속 트렌디한 감각을 강조하는 제품 차별성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