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대로 바꾸는 인테리어…KCC홈씨씨, 공간별 패키지 출시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 2022.03.07 13:53
홈씨씨 인테리어 거실 패키지 (오가닉) 자료사진./사진=KCC글라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주거 공간별로 분위기를 달리 시공하는 인테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인테리어 패키지는 △욕실 △거실 △현관 △조명 △수납 △창호 등 공간별로 나뉜다. 전문 MD(상품 기획자)가 기획한 인테리어 패키지 중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공간과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상담부터 AS(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인테리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시공 공간을 세분화하고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공간별로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홈씨씨 인테리어만의 디자인 가치를 반영한 세 가지 타입의 스타일로 준비돼 취향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상담부터 견적, 계약, 시공, AS까지 모두 본사에서 관리한다. 또한 표준계약서를 사용하고 검증된 시공 파트너를 통해 체계적인 시공을 진행하며 시공 후 1년간 무상으로 AS도 가능하다.


이달 31일까지 시공 고객에게 최대 22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씨씨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인테리어 패키지는 본사가 관리하는 원스톱 인테리어 서비스를 통해 안심하고 시공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취향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과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지하철서 지갑 도난" 한국 온 중국인들 당황…CCTV 100대에 찍힌 수법
  2. 2 김호중, 뺑소니 피해자와 합의했다…"한달 만에 연락 닿아"
  3. 3 "1.1조에 이자도 줘" 러시아 생떼…"삼성重, 큰 타격 없다" 왜?
  4. 4 김호중 '음주 뺑소니' 후폭풍…끈끈하던 개그 선후배, 막장소송 터졌다
  5. 5 빵 11개나 담았는데 1만원…"왜 싸요?" 의심했다 단골 된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