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부터 시장진출까지" 베스핀글로벌 SaaS솔루션 출시

머니투데이 차현아 기자 | 2022.03.04 15:14
베스핀글로벌 사이트 내 SaaS 전환 솔루션 페이지 화면./사진제공=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기업 베스핀글로벌이 SaaS(Software as a Service) 솔루션 구축을 원하는 기업 고객을 위한 'SaaS 전환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SaaS란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에서 운용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다. 설치없이 웹 환경에서 바로 쓸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접근 가능하다.

베스핀클로벌의 SaaS 전환 솔루션은 고객사가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게 돕는다. △상품화 컨설팅 △인터페이스 개발 △서비스 운영 지원 등 솔루션 구축 과정 전반을 돕는다. 이외에 시장 출시 전략 등도 제공한다.

베스핀글로벌은 IT 기반 물류 스타트업인 메쉬코리아의 통합 물류관리 SaaS 상품인 '부릉 TMS' 고도화 과정과 시장 진출을 도왔다. 메쉬코리아는 엔진으로만 보유하고 있던 TMS 솔루션을 베스핀글로벌과의 협업을 통해 SaaS 상품인 부릉 TMS로 출시했다. 메쉬코리아는 국내 물류 기업에 부릉 TMS를 납품하는 한편, 해외 진출도 모색 중이다.


SaaS 추진협의회장을 맡고 있는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모든 기업이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SaaS 제공 기업으로 재탄생할 수 있도록 기술과 비즈니스를 포함한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분위기 파악 좀"…김민재 SNS 몰려간 축구팬들 댓글 폭탄
  2. 2 "곧 금리 뚝, 연 8% 적금 일단 부어"…특판 매진에 '앵콜'까지
  3. 3 "재산 1조7000억원"…32세에 '억만장자' 된 팝스타, 누구?
  4. 4 64세까지 국민연금 납부?…"정년도 65세까지 보장하나요"
  5. 5 "XXX 찢어져"…키즈카페서 소변 실수한 아이 아빠가 쓴 사과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