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엠에스파트너, 스페인 'MWC 2022'서 제우스 미니빔 선봬

머니투데이 곽유진 기자 | 2022.03.04 17:24
김종대 케이엠에스파트너 대표(사진 맨 오른쪽)가 'MWC 2022'에서 해외 바이어들과 기념 촬영 중이다/사진제공=케이엠에스파트너
빔 프로젝터 개발·제조기업 케이엠에스파트너(대표 김종대)가 최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 2022'(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22)에서 미니빔 프로젝터 '제우스(ZEUS) 미니빔'과 '이노무비'(inno Movie)를 선보였다.

'MWC'는 GSMA(세계이동통신사업자연합회)가 기획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이동 통신 산업 전시회로 해마다 최신 모바일 기술과 혁신 기술을 선보인다. 케이엠에스파트너는 한국관 부스에서 제우스 미니빔 제품들을 선보였다.

제우스 미니빔은 홈시네마와 캠핑에 최적화된 미니빔 프로젝터다. 2.4GHz·5GHz 대역대의 듀얼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데다 4K 입력 지원 기능과 내장 스피커를 탑재한 제품이다. 특히 저소음이 강점이다.


회사 관계자는 "스크린 오프셋 100%와 상하 좌우 키스톤 기능으로 어느 위치에서든 왜곡 없는 영상을 관람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종대 케이엠에스파트너 대표는 "이번 MWC에서 연간 400만달러 규모의 공급 계약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며 "유럽 등 현지 상담회에서도 다수 해외 바이어들과 수출 상담 및 계약 진행을 위해 행정 절차를 논의 중"이라고 언급했다. 이어 "이번 MWC 2022 전시회에서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자들의 홈시네마 니즈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