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그 자체" 이지아, 우아한 봄 패션…독보적 아우라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2.03.02 21:00

세정 올리비아로렌, 이지아와 함께한 2022 봄 화보 공개

배우 이지아/사진제공=올리비아로렌
배우 이지아가 럭셔리한 봄 패션을 선보였다.

패션기업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전속모델 이지아와 함께한 2022 봄 화보를 2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이지아가 올리비아로렌 모델로 발탁된 후 처음 선보이는 화보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기대하는 마음을 표현한 '아트풀 데이즈'(Artful Days)를 콘셉트로 진행됐다.

배우 이지아/사진제공=올리비아로렌
화보 속 이지아는 감각적인 오브제가 눈길을 끄는 공간에서 남다른 아우라를 뽐냈다.

이지아는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갈색 롱 레더 재킷을 원피스처럼 입고, 아찔한 하이힐을 매치하해 매혹적인 분위기를 뽐냈다.

이지아는 가죽 스트랩을 벨트처럼 활용해 잘록한 허리를 강조해 늘씬한 실루엣을 강조해 눈길을 끈다.


배우 이지아/사진제공=올리비아로렌
이지아는 시크한 체크 패턴 스커트에 편안한 재킷을 걸치고, 시크한 블랙 앵클부츠를 신은 모습으로 세련미를 뽐내기도 했다.

배우 이지아/사진제공=올리비아로렌
또 다른 화보 속 이지아는 2가지 디자인의 아우터를 겹겹이 레이어드한 편안한 패션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배우 이지아/사진제공=올리비아로렌
이지아는 화사한 화이트 스커트에 야상 점퍼를 걸친 룩까지 다채로운 모습으로 올리비아로렌이 추구하는 모던 럭셔리 이미지를 잘 표현했다.

세정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새로운 뮤즈가 된 이지아가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첫 호흡부터 완성도 높은 화보가 완성됐다"며 "올리비아로렌은 앞으로 이지아와 함께 보다 지적이고 세련된 룩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화보는 올리비아로렌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이지아가 입은 모던하고 도시적인 신규 컬렉션 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기획전도 진행된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3. 3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