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맞선' 김세정, '350만원' 레이스 원피스 패션…어디 거?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2.03.03 00:00

[스타일 몇대몇] 김세정, 화사한 레이스 원피스 룩 '완벽 소화'…모델 룩 보니

/사진=SBS, 돌체앤가바나(Dolce & Gabbana)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로맨틱한 레이스 원피스 룩을 선보였다.

김세정은 지난 25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SBS 새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가수 겸 배우 김세정/사진제공=SBS
이날 김세정은 화사한 화이트 미니원피스에 간결한 블랙 스트랩 샌들을 신고 등장했다.

가수 겸 배우 김세정/사진제공=SBS
김세정은 소매와 스커트 자락 중간중간 레이스 소재가 더해진 미니원피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반묶음 머리를 연출해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그는 진주알 장식이 더해진 귀걸이로 우아한 포인트를 더했다.

김세정은 '브이'(V) 자로 깊이 파인 네크라인의 원피스를 선택했지만 원피스와 같은 색 이너를 받쳐 입어 노출 범위를 대폭 줄였다.



김세정, '사내맞선' 제작발표회 원피스 패션…어디 거?


/사진=돌체 앤 가바나(Dolce & Gabbana) /편집=이은 기자
이날 김세정이 착용한 의상은 패션 브랜드 '돌체 앤 가바나'(Dolce & Gabbana) 제품이다.

깊이 파인 브이넥과 로맨틱한 레이스 디테일, 자연스러운 주름이 잡힌 서클 스커트가 돋보이는 원피스로, 가격은 350만원이다.


돌체 앤 가바나 룩북 모델은 별다른 이너 없이 아찔한 네크라인의 미니원피스를 착용해 가슴선을 과감하게 드러냈다.

또한 김세정이 귀에 딱 달라붙는 진주 귀걸이와 블랙 샌들 힐을 매치한 반면 모델은 굵은 진주알에 돌체 앤 가바나 로고 장식이 더해진 귀걸이와 화려한 장식의 화이트 뮬을 신어 시원한 룩을 완성했다.

한편 김세정이 출연하는 SBS 드라마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안효섭)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김세정)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다.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베스트 클릭

  1. 1 故송재림 SNS엔 "긴 여행 시작"…한달 전 '밝은 미소' 사진 보니
  2. 2 "50만원 넣으면 10만원 더 준대"…이 적금 출시 23일 만에 1만명 가입
  3. 3 송재림, 생전 인터뷰 "내 장례식장에선 샴페인 터트릴 것"
  4. 4 폭행설 부인한 김병만 "전처, 30억 요구…나 몰래 생명보험 수십개"
  5. 5 고 송재림 괴롭힌 '악질 사생팬' 있었다…측근 사진 공개·비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