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주 월세 반값" 이상민, 테라스 있는 2층집 공개

머니투데이 이영민 기자 | 2022.02.28 10:09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갈무리

그룹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파주 새 집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50년 서울 생활을 접고 경기도 파주로 이사하게 된 근황을 전했다.

서울이 아닌 경기도 파주에 새 보금자리를 얻게 된 이상민은 "싱숭생숭하다. 항상 거기서 거기로 다녔는데"라며 "다시 서울에 상경할 때는 멋지게 상경한다"고 이사 소감을 밝혔다.

이상민의 새 집은 2층 집으로, 1층 주방을 가로지른 곳에는 테라스가 마련돼 있었다.


이날 이상민의 새 집에 탁재훈이 방문했다. 탁재훈이 '멀리 이사를 왔냐'며 걱정하자 이상민은 "방법이 없었다. 여기가 전에 살던 집의 월세 반값"이라며 "(서울은) 14평, 18평도 월세 200만원 달라더라"고 말했다.

이에 탁재훈이 "나도 언제까지 엄마 집에 있을지 모르겠다"고 말하자 이상민은 "그러면 형도 여기로 와라. 내가 1층 쓸게. 형이 2층 쓰라"고 제안했다. 하지만 탁재훈은 "너랑은 안 산다"고 거절해 웃음을 안겼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5. 5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