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영업중인 식당에 드러누워? 누리꾼 "이해 안 돼"

머니투데이 이영민 기자 | 2022.02.24 11:37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배우 한예슬이 영업 중인 식당 테이블에 올라가 인증샷을 촬영한 걸로 보이면서 누리꾼 반응이 엇갈렸다.

한예슬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약속 장소에 일찍 도착하면 좋은 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한예슬은 접시, 포크 등이 놓인 식탁 위에 앉거나 누워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식탁 위 식기들을 보면 해당 장소는 화보 촬영장이 아니라 정상 영업 중인 식당으로 보인다.


이에 일부 누리꾼은 24일 댓글로 "엄마가 식탁에 올라가지 말래요" "식사 테이블에 올라가서 사진 찍는 건 좀" "남들도 식사하는 식탁에 앉는 건 좀...나만 이해가 안 되는 건가" "저래도 되나" "사람들이 봤으면 놀랐을 듯"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일상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지난해 5월부터 10살 연하의 연극 배우 출신 류성재와 공개 열애 중이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3. 3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