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이효리 커피차에 감동…여전한 '환불원정대' 우정

머니투데이 김지선 기자 | 2022.02.16 19:54
사진=엄정화 인스타그램 캡처
이효리가 엄정화의 영화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면서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엄정화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효리야, 너무너무 감동. 고마워. 우리 팀 모두 행복해져"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우 송새벽과 함께 이효리가 보낸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한 엄정화의 모습이 담겼다.

해당 사진 속 커피차 문구에는 "우리 언니 엄정화, 제 친구 송새벽 잘 부탁드리고 새벽부터 고생하실 '화사한 그녀'팀을 응원합니다"라고 적혔다. 문구 옆에는 이효리의 사진도 함께 붙어있다.

앞서 이효리와 엄정화는 1990년대와 2000년대 대한민국 가요계를 지배한 가수들로 최근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에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두 사람은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 그룹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한편, 엄정화는 영화 '화사한 그녀'를 촬영 중이다.

'화사한 그녀'는 인생 역전을 꿈꾸는 지혜(엄정화 분)와 그녀의 딸이 600억 재산을 보유한 문화재 브로커의 집안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베스트 클릭

  1. 1 항문 가려워 '벅벅'…비누로 깨끗이 씻었는데 '반전'
  2. 2 선우은숙 "미안합니다"…'유영재와 신혼' 공개한 방송서 오열, 왜
  3. 3 "감히 빈살만에 저항? 쏴버려"…'네옴시티' 욕망 키운 사우디에 무슨 일이
  4. 4 "췌장암 0.5㎝ 커지면 수술하기로 했는데…" 울먹인 보호자 [르포]
  5. 5 감옥가도 괜찮다는 의협회장…"수억빚에 중국집 취업한 전공의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