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새해 기념 '새 얼굴' 장착…화보 촬영 뒤 "보톡스 잘 맞았다"

머니투데이 전형주 기자 | 2022.02.11 08:47
/사진=달라스튜디오 유튜브 채널

가수 겸 방송인 황광희가 새해를 맞아 얼굴에 보톡스 시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디지털 스튜디오 달라스튜디오는 지난 20일 유튜브를 통해 웹예능 '네고왕'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에는 '네고왕'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담겼다. 황광희는 턱시도를 입은 채 화려한 의자에 앉아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사진=달라스튜디오 유튜브 채널

그는 자신의 사진을 확인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보톡스 잘 맞았다. 새해에 보톡스를 맞았다"며 흡족해했다. 이후 자신감이 오른 듯 다리를 벌리는 등 더 과감한 포즈를 취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네고왕'은 MC가 '네고왕'의 신분으로 '기업의 왕'인 CEO를 찾아가 고객의 목소리를 전달하고 협상 담판을 벌여 할인 혜택을 받아오는 프로그램이다. 시즌4는 시즌1 진행자였던 황광희가 다시 진행을 맡았다. 황광희는 이번 네고왕 진행을 위해 스케줄을 모두 정리하고 부스터샷까지 접종한 것으로 알려졌다.

베스트 클릭

  1. 1 반격 나선 유영재, 전관 변호사 선임…선우은숙 측 "상상도 못해"
  2. 2 김호중 앨범 75억어치 보내놓고…"100억 기부했으니 봐달라" 논란
  3. 3 티아라 아름, 아동학대 혐의 송치…자녀 접근금지 명령까지
  4. 4 고속도로 한복판서 차 막고 골프채로 '퍽퍽'…"어머니 뺨까지 맞아"
  5. 5 "강형욱, 아버지 장례식까지 찾아와…" 옛 직원, 얼굴 공개하며 옹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