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기안84?" 시민 재치에 박나래 찐당황…왜

머니투데이 김지선 기자 | 2022.02.08 15:32
사진제공=tvN '줄 서는 식당'
박나래가 기안84와의 관계를 해명했다.

지난 7일 방송된 tvN '줄 서는 식당'에서는 박나래, 입짧은햇님, 박은영 셰프가 송리단길 맛집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나래는 맛집 대기시간에 줄을 선 손님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친구와 함께 왔다고 소개한 손님은 "나는 재방문이고 친구는 첫 방문"이라며 "친구가 저번에 밥을 사줘서 사주러 왔다"고 말했다.

박나래는 "친구 말고 여기에 누군가를 데려와야 된다면, 누구와 함께 하고 싶냐"고 묻자 이 손님은 "여자친구가 생기면 여자친구와 오고 싶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박나래가 함께 온 친구를 의식하자 손님은 "우리는 형제다"라고 강조했다. 박나래는 "아니 또 사람 일이라는 게 모른다"고 대꾸했다.


그러자 손님은 "그럼 기안84와는? 알겠습니다"라고 답해 박나래를 당황시켰다.

박나래는 "우리도 형제다. 남매도 아니다. 그냥 형이다"라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박나래와 기안84는 MBC '나혼자산다'(이하 '나혼산')를 통해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한 바 있다. 두 사람은 2017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기안84는 베스트 커플상 수상소감 도중 박나래의 이마에 뽀뽀를 하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사진제공=MBC

베스트 클릭

  1. 1 유명 여성골퍼, 코치와 불륜…"침대 위 뽀뽀 영상도" 아내의 폭로
  2. 2 선우은숙 친언니 앞에서…"유영재, 속옷만 입고 다녔다" 왜?
  3. 3 '이혼' 최동석, 박지윤 저격?… "月 카드값 4500, 과소비 아니냐" 의미심장
  4. 4 60살에 관둬도 "먹고 살 걱정 없어요"…10년 더 일하는 일본, 비결은
  5. 5 '유튜버 한선월' 이해른씨, 자택서 숨진 채 발견…향년 3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