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제이시스템, 노아복지원에 폴딩도어 제작·설치 사회공헌활동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 2022.02.03 16:41
썬룸, 폴딩도어 등 금속·창호 전문 제조기업 ㈜제이제이시스템(대표 김정명)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경기도 여주에 소재한 노아복지원에 폴딩도어를 제작·설치하는 등 복지시설물 설치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제이제이시스템
회사 관계자는 "최근 (사)백세사회시민연대를 통해 노아복지원 지하 커뮤니티 공간에 폴딩도어시스템 40여짝과 문틀, 유리를 설치하는 등 기부활동을 펼쳤다"며 "이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따뜻한 나눔정신과 봉사정신을 실천하고자 하는 기업이념에서 실시된 것"이라고 말했다.

노아복지원에 설치된 폴딩도어는 열관류율과 기밀, 방음에 탁월한 창문형 PVC 폴딩도어가 사용됐다. 제이제이시스템은 AL과 PVC, AL+PVC 복합형 폴딩도어를 개발해 특허를 받았고 상기 제품을 비롯해 지속적으로 성능과 컬러, 내구성이 우수한 제품을 출시해왔다. 모두 고하중용 프로파일과 하드웨어가 보강된 제품으로 다수의 시공 실적으로 증명해내고 있다. 근래에는 전원주택 등 일반 주택시장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썬룸에도 적극 활용되고 있다.


한편 제이제이시스템은 최근 프레임 없이 유리로만 구성된 글라스 폴딩도어와 자사만의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시스템도어를 출시하고, 오는 3월3일부터 6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리아빌드위크에 참여해 기존 제품과 함께 새로 출시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징역 3년 이상 나올 듯…바로 합의했으면 벌금형"
  2. 2 "의대 증원 반대" 100일 넘게 보이콧 하다…'의사 철옹성'에 금갔다
  3. 3 김호중 구치소 식단 어떻길래…"군대보다 잘 나오네" 부글부글
  4. 4 유흥업소에 갇혀 성착취 당한 13세 소녀들... 2024년 서울서 벌어진 일
  5. 5 "임대 아파트 당첨!" 들떴던 신혼부부 '청천벽력'…청약선 사라진 제약이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