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한국한의약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머니투데이 권태혁 기자 | 2022.01.26 17:07
원광디지털대학교가 지난 25일 한국한의약진흥원과 상호협력 및 교류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는 인적·학술 교류를 통해 한의약 분야의 공적 발전을 도모하고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원광디지털대 김규열 총장, 한국한의약진흥원 정창현 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국한의약진흥원은 한의약 육성을 위한 기반 조성과 기술 개발 및 산업 진흥을 통해 국민의 건강을 증진하고 국가 경제를 발전시키고자 설립됐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한의약진흥원 임직원 및 직계가족은 원광디지털대에 입학 시 수업료 30%를 감면받는다.


정 원장은 "한의약을 선도하는 양 기관이 업무협약을 맺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은 임직원의 한의약 역량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 총장은 "교육기관과 산업 육성기관이 협업하는 좋은 모델이 될 것"이라며 "이번 협약으로 한의약 제품 개발과 콘텐츠 개발 역량을 접목해 좋은 시너지를 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술집 갔지만 술 안 마셨다"는 김호중… 김상혁·권상우·지나 '재조명'
  5. 5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