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의 스트릿 브랜드 널디가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22SS 시그니처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22SS 시그니처 컬렉션은 시즌 첫 공식 룩북(Look book)을 통해 공개했으며 순차적인 룩북 공개를 통해 신상 컬렉션들을 출시할 계획이다.
널디의 이번 컬렉션은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 디자인과 널디 특유의 독보적 컬러감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시그니처 로고 테잎' 라인과 브랜드 슬로건 'Make your way'를 담은 널디만의 2 line 디자인 'NY 트랙' 라인으로 구성됐다.
널디의 이번 룩북은 '널디스토피아'라는 메인 테마를 베이스로 기획됐다. 메타버스 등 가상현실 공간 속 또다른 자신(멀티 페르소나)을 표현한다는 컨셉 하에 널디만의 아이덴티티를 녹여내는 것에 집중했다.
널디는 시그니처 컬렉션 신상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화보와 할인 이벤트 등 고객들이 즐길 어트랙션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