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리헤이♥넉스 "사귄 날 술집서 첫키스…타투 위치도 알아

머니투데이 전형주 기자 | 2022.01.14 15:31
/사진=코스모폴리탄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의 댄서 리헤이가 남자친구이자 동료 넉스와 연애 7년 차 케미를 과시했다.

리헤이와 넉스는 지난 13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의 공식 유튜브에 출연했다.

둘은 이날 '케미 테스트'에 도전했다. 케미 테스트는 둘만 아는 정보를 서로에게 물어 친밀도를 확인하는 콘텐츠다. 리헤이와 넉스는 모두 케미 테스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둘 다 5문제 중 4문제를 맞히며 연애 7년 차다운 면모를 뽐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특히 둘은 첫 키스 날짜도 정확하게 알고 있었다. 리헤이는 "15년 6월 했다"고 말했고, 넉스도 "사귄 날 술집에서 바로 했다"고 덧붙였다.


넉스는 또 리헤이의 몸에 새겨진 타투 개수를 알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리헤이가 '내 몸에 타투 개수가 몇 개인지 알고 있냐'고 묻자 망설임 없이 "6개 있다"고 말했다. 이에 리헤이는 "발목에 두 개 있고, 허벅지 옆라인에 아주 큰 타투 하나, 척추와 왼손 새끼손가락, 옆구리에 하나씩 있다"고 밝혔다.

리헤이는 댄스 크루 코카N버터의 리더로 Mnet '스우파'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스우파에서 남성 댄서와 미션이 주어지자 자신의 남자친구 넉스를 초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베스트 클릭

  1. 1 중국으로 방향 튼 태풍 '끄라톤'…부산 2일부터 강한 비, 기온 '뚝'
  2. 2 장윤정, 행사비 2500만원 받고 입만 뻥끗?…립싱크 논란에 해명
  3. 3 최동석 "바람난 여자에게 절대로"…불륜공방에 재조명 된 발언
  4. 4 '최동석 불륜' 주장한 박지윤, OO글 올리자…"대단한 사람" 응원 쏟아져
  5. 5 '박지윤·최동석 불륜 공방' 발단된 사진…지인들 "문제될 것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