깍두기에 양주…기안84, 쓸쓸한 크리스마스이브 파티

머니투데이 류원혜 기자 | 2021.12.25 13:28
/사진=기안83 인스타그램
웹툰 작가 기안84가 쓸쓸해 보이는 크리스마스이브 파티 인증샷을 공개했다.

그는 지난 24일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장우가 준 깍두기. 메리크리스마스 장우"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소주 2병과 양주 2병, 국 그릇과 와인잔, 깍두기 통이 덩그러니 바닥에 놓여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이장우는 초 간편 김장 방법을 선보였다. 김장 봉투에 재료들을 넣어 열심히 흔드는 것.

그렇게 만든 깍두기를 선물 받은 기안84는 크리스마스이브에 자신의 집에서 지인과 함께 술파티를 즐긴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팬들은 술에 비해 안주가 너무 부실하다며 안타깝다는 반응이다.


누리꾼들은 "상도 없이 바닥에서 왜 그러고 마시냐", "안주 좀 푸짐하게 해서 먹길. 속 다 버린다", "상이랑 안주 선물해주고 싶네", "저녁은 먹고 술 마시는 거냐" 등 우려하는 댓글을 달았다.

한편 기안84는 2008년 웹툰 '노병가'로 데뷔해 '패션왕'과 '복학왕', '회춘' 등을 연재한 웹툰 작가다. 현재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다.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연봉 10억, 100억 집…'지연과 이혼' 황재균, 재산분할 규모는
  5. 5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