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코리아, 국내 첫 전시공간 '데스티네이션 서울' 오픈

머니투데이 정한결 기자 | 2021.12.22 10:17
/사진제공=폴스타코리아.
스웨덴의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국내 첫 전시공간인 '데스티네이션 서울'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데스티네이션 서울은 339㎡ 규모의 1층 전시공간과 414㎡ 규모의 지하1층 핸드오버 박스로 구성됐다. 폴스타는 모든 차량을 온라인에서만 판매할 계획인데, 이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오프라인 공간을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폴스타에 따르면 고객들은 데스티네이션 서울에서 자신만의 속도에 따라 브랜드와 차량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다. 전시장 내에는 '폴스타 스페셜리스트'도 배치한다. 이들은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차량을 비롯해 온라인 주문 방법, 시승 신청 등 온라인 절차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폴스타 코리아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콘셉트 카 '프리셉트'를 약 일주일간 전시한다. 디자인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패션 디자이너 듀오 '강혁'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작품도 전시된다. 이는 폴스타 2에 실제 사용된 안전벨트와 친환경 원사로 제작한 안전벨트를 함께 사용해 제작됐다. 폴스타 2의 국내 출시일인 2022년 1월 18일을 강혁 고유의 바코드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함종성 폴스타 코리아 대표는 "100% 온라인 판매에 오프라인의 시너지가 결합된 신개념 전시공간 데스티네이션을 통해 제품이 고객에게 전달되는 전 과정에서 폴스타가 추구하는 프리미엄한 경험과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데스티네이션 서울을 시작으로 연내 스타필드 하남에 '스페이스 경기', 내년 1월 중 부산 센텀시티에 '스페이스 부산', 그리고 1분기 내 '데스티네이션 제주' 등을 열고 고객과의 접점을 꾸준히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