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여자 연예인 싸움 1위…근육질 이시영과 팔싸움 '승리'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1.12.12 08:52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전참시' 개그맨 이영자가 배우 이시영과의 팔씨름 대결에서 승리를 거뒀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이시영의 일상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시영은 남자 출연자들을 능가하는 운동 능력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시영은 벌크업만 한 상태임에도 선명한 근육 몸매를 드러내는가 하면 남자들도 어려워하는 복근 운동과 팔 운동을 소화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보던 송은이는 온라인에 돌아다니는 '여자 연예인 싸움 순위'에 이시영이 5위이고 이영자가 1위에 올랐다며 "실제로는 누가 이길지 궁금하다"고 두 사람의 팔씨름 대결을 제안했다.


이에 이영자와 이시영은 즉석에서 팔씨름을 해보기로 했다. 시작 전부터 기싸움을 벌였으나 결과는 이영자가 가뿐하게 승리했다.

이영자는 "운동 필요 없어!"라고 외치며 승리의 기쁨을 만끽해 웃음을 자아냈다.

베스트 클릭

  1. 1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2. 2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3. 3 김호중 콘서트 취소하려니 수수료 10만원…"양심있냐" 팬들 분노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사람 안 바뀐다"…김호중 과거 불법도박·데이트폭력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