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투맥스, 14일 웨비나 개최…세일즈포스 보안 및 카카오톡 연동 솔루션 소개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1.12.01 17:26
아이투맥스는 세일즈포스 보안 및 카카오톡 연동 솔루션을 소개하는 웨비나를 유클릭과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오는 14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사진제공=아이투맥스

이번 웨비나에서 소개할 세일즈포스 보안 관련 솔루션은 두 가지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데이터 마스킹 솔루션 '아이투마스크'와 세계 최대 보안 소프트웨어 회사 맥아피(McAfee)의 'MVision Cloud for Salesforce'이다.

아이투마스크는 민감한 고객 데이터나 내부 데이터를 적절한 형태로 변환해 개발자나 권한이 없는 유저에게 데이터를 안전하게 개방할 수 있도록 한다. 사용자 맞춤형 마스킹 대상 필터링, 마스킹 패턴 설정, 스케줄 지정, 원본 데이터가 보존되는 기능 등이 특징이며 세일즈포스 컨설팅 파트너사인 아이투맥스가 직접 서비스를 제공한다.

MVision Cloud for Salesforce는 외부 감사 시 필요한 User Activity 추적 감사, 도용된 계정 및 사용자 위협 탐지,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유포되는 악성 콘텐츠로부터 데이터 보호, 개인 장치(BYOD)로의 데이터 유출을 방지하기 위한 정책 수립 등 데이터에 대한 다양한 통제 정책 수립을 지원해 세일즈포스 보안성을 강화한다.


한편 세일즈포스와 카카오톡 연동 솔루션인 '카카오 컨설트 채터'는 세일즈포스 플랫폼을 사용하는 고객센터 상담원과 카카오톡 유저 고객을 연결해 실시간 상담을 가능케 한다. 또한 현재 진행되고 있는 상담 수, Case Close 비율, 날짜별 상담 요청 횟수 등을 대시보드로 맞춤 구현할 수 있으며 리포트를 통해 고객상담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아이투맥스 김근모 대표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아이투맥스와 맥아피의 우수한 기술력을 직접 확인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웨비나 사전 참가신청은 아이투맥스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글을 통해 가능하며 각 세션을 시청하며 생긴 궁금증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질문하고 답변 받을 수 있다. 업체 측은 웨비나 설문조사에 답한 참여자나 우수 질문을 남긴 참가자에게 다양한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 "최동석 막말 심해"…누리꾼 반응 보니
  2. 2 [단독]"막걸리 청년이 죽었다"…숨진지 2주 만에 발견된 30대
  3. 3 "제시 일행 갱단 같다" 폭행 피해자 주장에…재조명된 박재범 발언
  4. 4 최동석 "남사친 집에서 야한 영화 봐"…박지윤 "성 정체성 다른 친구"
  5. 5 "어머니 아프다" 돈 빌려 도박한 이진호…실제 모친은 '암 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