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이엠티, 코스맥스와 K-뷰티 파트너십 체결 및 전략적 투자유치 성공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1.11.23 18:09
비브이엠티는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업체 코스맥스와 프리미엄 K-뷰티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전략적 지분투자 유치를 했다고 23일 밝혔다.

비브이엠티는 이번 협약을 통해 코스맥스의 R&D(연구개발)를 활용해 K-뷰티 브랜드로 경쟁력을 높이고, 글로벌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할 계획이다.

비브티엠티는 지난 1월 '피부도 세탁이 필요해'라는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브랜드 '런드리유'를 론칭했다. 대표 제품인 페이스 가글은 국내 백화점, 카카오선물하기, 대만 미츠코시 백화점 등에 진출했다.

비브이엠티와 코스맥스는 "적극적인 R&D 협업과 시장 분석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키워 나갈 것을 기대하고 있다"며 "런드리유 브랜드만의 차별점을 전파하고 K뷰티 성장에 기여하며 해외시장으로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이지안 비브이엠티 대표는 "론칭 한지 1년도 채 안된 신생 브랜드의 가능성을 믿고 파트너십을 체결한 코스맥스에 감사드린다"며 "코스맥스와 긴밀한 협업이 가능해진 만큼 좋은 제품과 차별화된 브랜드 전개로 한국 화장품 발전에 기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미디어 액셀러레이팅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
  5. 5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