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케이씨엘바이오그룹, SBS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협찬

머니투데이 김재련 에디터 | 2021.11.08 17:29
엔케이씨엘바이오그룹(NKCL바이오그룹)이 지난 7일 첫 방송된 SBS 새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 NK이뮨워터를 소품협찬 한다고 8일 밝혔다.

SBS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포스터(좌)와 NK이뮨워터/사진제공=NKCL바이오그룹

엔케이씨엘바이오그룹이 협찬한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월드스타 아이돌과 비밀리에 이를 치료해야 하는 스토리로 신분 위장 입주 주치의의 달콤 살벌한, 멘탈 치유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흥미로운 소재로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한눈에 사로잡으며 첫 방송이 2.1%(전국 기준) 시청률을 기록했다.

해양심층수 NK이뮨워터는 수심 200m 이하의 햇빛이 닿지 않는 심층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환경오염물질로부터 안전하고 자유로운 청정해수다. 각종 무기염류와 마그네슘, 칼슘, 칼륨 등 우리 몸에 필요한 천연미네랄이 풍부하게 담겨있다. 또한 사람의 체액과 비슷한 미네랄 밸런스(마그네슘 3:칼슘 1:칼륨 1)를 갖추고 2000년간 숙성된 작은 물 분자 입자로 인해 빠른 체내흡수가 가능한 제품이다.


NK이뮨워터는 표준사이즈 500ml 용량과 엔케이씨엘바이오그룹의 워터믹스 제품과 혼합하여 편하게 음용할 수 있는 350ml 용량 2가지 버전이 출시돼 있다.

엔케이씨엘바이오그룹 관계자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아이돌에게 개인맞춤형 일대일 치료를 제공하듯 개인맞춤형 면역케어 프로그램을 설계 및 제공하는 엔케이씨엘바이오그룹의 브랜드 지향점과 부합하여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 소품을 협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남녀노소 폭넓은 연령층에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NK이뮨워터를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 "최동석 막말 심해"…누리꾼 반응 보니
  2. 2 [단독]"막걸리 청년이 죽었다"…숨진지 2주 만에 발견된 30대
  3. 3 "제시 일행 갱단 같다" 폭행 피해자 주장에…재조명된 박재범 발언
  4. 4 최동석 "남사친 집에서 야한 영화 봐"…박지윤 "성 정체성 다른 친구"
  5. 5 치열했던 10·16 재보선···한동훈·이재명·조국 엇갈린 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