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복귀 무산' MC몽, 손목에 '3.2억' 명품시계 눈길

머니투데이 전형주 기자 | 2021.11.01 09:26
/사진=인스타그램 계정 'kstar_watch'

병역기피 의혹 이후 11년째 방송 활동을 쉬고 있는 가수 MC몽의 손목시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30일 국내 유명인들의 시계 정보를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계정 'kstar_watch'에는 MC몽의 손목시계를 소개한 글이 올라왔다.

시계는 최근 MC몽의 소속사 밀리언 마켓이 공개한 프로필 사진에서 포착된 것으로, 당시 MC몽은 로즈골드 색상의 시계를 차고 있다. 이 계정에 따르면 해당 시계는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파텍필립의 노틸러스 크로노 5980R 모델이다.

노틸러스 제품 가운데, 가장 고가의 모델로, 로즈골드 금통에 스몰세컨즈와 듀얼타임이 표시된 게 특징이다. 수요에 비해 공급이 적어 리셀 프리미엄이 많이 붙는 제품이다. 리셀 마켓에서는 평균 3억 2000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가수 MC몽.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한편 MC몽은 2010년 병역기피 의혹에 휘말리며 방송·음반 활동을 중단했다. 2012년 5월 병역법 위반 혐의에 대해 최종 무죄 판결을 받았으나, 고의로 입대 시기를 연기한 혐의에 대해서는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 사회봉사 120시간을 선고받았다.

이후 그는 2014년 11월 발표한 정규 6집 'MISS ME OR DISS ME'을 통해 음반 활동을 재개했다. 2018년에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방송 복귀를 시도했으나, 시청자들의 반발로 목소리만 등장했다.

MC몽은 또 지난 3월 K팝 전문 유튜브 채널 '원 더 케이'에 출연하기도 했다. 다만 원 더 케이 측은 거센 반발로 MC몽 영상을 삭제했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3. 3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4. 4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