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보는 새로운 시선…'김시선', 이달의 인플루언서 선정

머니투데이 김상희 기자 | 2021.10.26 17:04

Influencers

GIN 10월 이달의 인플루언서 '김시선'/사진제공=GIN
△이름 : 김시선
△ 국적 : 한국
△SNS 채널명 : 김시선
△콘텐츠 : 영화, 드라마

인플루언서 글로벌 협동조합(GIN, Global Influencer Network)은 인플루언서 김시선을 10월 이달의 인플루언서로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GIN은 매월 다양한 콘텐츠로 대한민국을 세계에 알리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를 이달의 인플루언서로 선정해 시상한다.

-크리에이터 활동 소개 부탁드립니다.
▶OTT(온라인 영상 서비스)를 비롯한 영상 플랫폼이 나오면서 매일 수많은 콘텐츠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어떤 작품을 보면 좋을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그 작품을 더 재밌고 유익하게 즐길지 그 고민이 커졌습니다. 김시선 채널은 관객, 시청자들에게 극장과 OTT에서 쏟아지는 작품들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면서도 더 재미있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안내하는 역할을 합니다.


-활동을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을 무엇인가요?
▶초등학교 때부터 저의 영상을 봐 왔던 시청자가 메일을 보내 적이 있습니다. 영상을 보며 영화에 관심을 가지게 됐고, 어느새 대학교 영화과에 진학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저의 콘텐츠는 영화와 사람을 이어주는 다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면에서 매우 뿌듯한 일이었습니다.

-이달의 인플루언서 수상 소감과 앞으로의 계획 말씀 부탁드립니다.
▶많은 인플루언서가 활동하는 GIN에서 상을 주셔서 무척 기쁩니다.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셔서 열심히 했던 것이 큰 보상으로 돌아온 것 같습니다. 앞으로 영화와 드라마뿐만 아니라 CF와 뮤직비디오까지 이야기를 가진 다양한 영상들을 가리지 않고 더 재밌고 유익하게 소개하는 게 목표입니다.

GIN 10월 이달의 인플루언서 '김시선'/사진제공=GIN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3. 3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4. 4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5. 5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