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이 고민중이라면…바비톡, 일대일 이미지 컨설팅 제공

머니투데이 최태범 기자 | 2021.10.25 15:25
미용의료 정보 플랫폼 바비톡이 성형을 고민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메이크오버 캠페인 '리얼 뷰티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바비톡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는 실패 위험성이 큰 성형 수술을 하기 전에 개인이 갖고 있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고 성형에 대해 신중하게 고민하고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했다.

바비톡 이용자는 다음달 4일까지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최종 10명을 선정해 챌린지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참가자들에게는 1인당 8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퍼스널 컬러, 색조 메이크업 컬러 등을 추천해주는 '컬러 컨설팅',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디자인하는 '헤어 컨설팅', 메이크업 스킬을 전수받는 '메이크업 컨설팅' 등 일대일 이미지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이미지 컨설팅은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컨설팅 이후 메이크오버 전과 후를 보여주는 촬영과 인터뷰 등이 진행된다.


신호택 바비톡 대표는 "성형 수술은 단기간에 외모를 극적으로 개선시켜 개인의 자존감을 높일 수 있지만 반대로 실패할 가능성은 항상 존재하며 그 때의 고통 역시 너무나도 크다. 신중하게 고민하고 결정하는 과정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했다.

이어 "성형이 첫 번째 해결 방법이 아니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고 스스로가 가진 이미지와 매력으로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머니투데이 미디어 액셀러레이팅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
  5. 5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