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만에 찾아온 10월 추위로 김장철이 앞당겨질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는 가운데 LG전자는 디오스 김치톡톡 생산라인을 풀가동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지난 9월 말 디오스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 신제품 출시 후 LG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판매량 가운데 오브제컬렉션이 차지하는 비중이 40%를 넘어섰다. 스탠드형 김치냉장고가 대세로 자리잡으면서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기능을 갖춘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는 분석이다.
LG 디오스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은 CJ제일제당 비비고, 대상 종가집, 풀무원 등 국내 대표 김치브랜드의 포장김치 9종을 맞춤 보관할 수 있는 업계 유일의 인공지능 맞춤보관 기능과 김치맛을 살려주는 유산균을 일반 보관모드보다 최대 57배까지 늘려주는 '뉴 유산균김치+' 기능을 갖췄다. LG전자는 소형 김치통, 투명 뚜껑 김치통 등도 제공한다.
프리미엄 가구에 주로 쓰이는 페닉스, 고급스러운 느낌의 스테인리스 등 오브제컬렉션 재질과 색상 중에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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