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한컴MDS, SW 인재 육성·미래 자율차 연구 협력 MOU

머니투데이 권현수 기자 | 2021.10.22 16:10
세종대학교 SW·AI중심대학추진단은 최근 교내에서 ㈜한컴MDS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복합적 SW 인재 양성과 미래 자율차 분야를 위한 연구 협력 체계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한컴MDS은 SW·AI중심대학추진단 인재의 실무역량 강화프로그램을 운영해 폭넓은 경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세종대 SW·AI중심대학추진단은 우수 인재 발굴 협력에 요구되는 업무를 수행한다.


송진우 세종대 SW·AI중심대학추진단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의 산업형 문제 해결 능력 강화와 전공기초 및 SW개발 능력 강화, 그리고 글로벌 역량 강화에 도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한컴MDS는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20여 년간 축적한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SW개발의 전 과정을 지원할 수 있는 안정적인 사업 체계를 구축했다. 개발 기간을 단축하고 효율성을 높이는데 필요한 토탈 솔루션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제공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사람 안 바뀐다"…김호중 과거 불법도박·데이트폭력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