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과학대, 고교생 대상 '오픈 캠퍼스 데이' 진행

머니투데이 권현수 기자 | 2021.10.19 17:10
동의과학대학교가 지난 16일 2022학년도 수시 1차 지원자를 비롯한 부산·경남권 고교생을 초대해 '오픈 캠퍼스 데이'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대학 진학을 앞둔 고교생의 진로 탐색과 학과 선택을 위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동의과학대의 우수한 교육환경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모든 강의실과 실습실을 사전 방역했으며, 모든 출입자의 체온을 측정하고 전자출입 명부를 작성했다.

행사에 참여한 고교생, 학부모 등 500여 명은 △창업학부 △제약학부 바이오생명제약과 △의료피부미용과 △소방안전관리과 △기계설계과 등 25개 학과 실습 체험에 참여했다. 또, 교수·재학생과 상담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았다.


아울러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진행됐다. 3곳 이상의 학과를 방문해 스탬프를 적립한 참여자에게는 추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입학홍보처 이화석 처장은 "오픈 캠퍼스 데이를 통해 학생이 본인의 적성과 역량을 살려 대학과 학과를 더욱 현명하게 선택하길 바란다"며 "우리 대학은 이번 오프라인 체험행사 외에도 실습실 VR 콘텐츠, 비대면 온라인 상담 등을 통해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학생과의 접점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3. 3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4. 4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
  5. 5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