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도도 포인트 마케팅 인사이트'를 주제로 스포카 10주년 기념을 맞아 그동안 확보한 2500만 고객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공개하기 위해 추진됐다.
스포카는 10년간 쌓아온 적립, 문자쿠폰 발송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상공인들에게 쉽고 효율 높은 마케팅 전략을 공개한다. 고객관계관리(CRM) 데이터를 바탕으로 타깃별 적절한 마케팅 시점, 업종별 우수 마케팅 사례를 모두 공유한다는 계획이다.
스포카는 첫 번째 웨비나를 기념해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 전략뿐만 아니라 참여자 대상 혜택부터 실제 점주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을 풍성하게 제공할 방침이다.
손성훈 스포카 대표는 "코로나19(COVID-19)로 고객과 원활히 커뮤니케이션하기 어려운 시기"라며 "도도 포인트가 전달하는 인사이트를 통해 매장 마케팅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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