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손님 만드는 꿀팁, 골목상권 지키는 스타트업이 알려준다

머니투데이 최태범 기자 | 2021.10.15 18:04
매장 고객관리 서비스 '도도 포인트'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스포카가 오는 19일 오후 3시 서울 역삼동 스포카 사옥에서 '제1회 도도 포인트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도 포인트 마케팅 인사이트'를 주제로 스포카 10주년 기념을 맞아 그동안 확보한 2500만 고객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공개하기 위해 추진됐다.

스포카는 10년간 쌓아온 적립, 문자쿠폰 발송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상공인들에게 쉽고 효율 높은 마케팅 전략을 공개한다. 고객관계관리(CRM) 데이터를 바탕으로 타깃별 적절한 마케팅 시점, 업종별 우수 마케팅 사례를 모두 공유한다는 계획이다.

스포카는 첫 번째 웨비나를 기념해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 전략뿐만 아니라 참여자 대상 혜택부터 실제 점주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을 풍성하게 제공할 방침이다.


손성훈 스포카 대표는 "코로나19(COVID-19)로 고객과 원활히 커뮤니케이션하기 어려운 시기"라며 "도도 포인트가 전달하는 인사이트를 통해 매장 마케팅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머니투데이 미디어 액셀러레이팅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