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아이언 싸게 사세요"…골핑 블랙골프데이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 2021.10.12 14:21
골프존 공식 쇼핑몰 골핑은 오는 13~14일 최대 70%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 '2021 블랙골프데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골핑의 블랙골프데이는 골프용품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할인 이벤트로 국내외 인기 골프 브랜드의 다양한 골프용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올해로 6번째를 맞이한 이번 이벤트는 골핑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에서 동시 진행된다.

13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는 '용품 DAY'는 △풋조이 퓨리 보아 골프화 △캐디톡미니미 거리측정기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3 골프에디션 티타늄 △보이스캐디 EL1 레이저 거리측정기 △나이키 에어 하이브리드 스탠드백 △아디다스 파워랩 보아 골프화 등 올해 가장 인기가 많았던 다양한 골프용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14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는 '클럽 DAY'에선 국민 아이언이라고 불리는 브리지스톤 V300 6 아이언 세트를 비롯해 △테일러메이드 SIM MAX 시리즈 △캘러웨이 매버릭 시리즈 △오딧세이 EXO 퍼터 △미즈노 JPX900 아이언세트 등이 있다.

최대 10%의 추가 카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골핑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 없이 통합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다. 안영준 골프존유통 온라인 사업부장은 "골프 스포츠의 대중화에 걸맞게 골핑에서 보다 다양한 골프용품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 "최동석 막말 심해"…누리꾼 반응 보니
  2. 2 [단독]"막걸리 청년이 죽었다"…숨진지 2주 만에 발견된 30대
  3. 3 "제시 일행 갱단 같다" 폭행 피해자 주장에…재조명된 박재범 발언
  4. 4 최동석 "남사친 집에서 야한 영화 봐"…박지윤 "성 정체성 다른 친구"
  5. 5 "어머니 아프다" 돈 빌려 도박한 이진호…실제 모친은 '암 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