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맥스그룹,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머니투데이 오정은 기자 | 2021.10.07 09:05

코스맥스 채용 홈페이지서 오는 12일까지 모집

글로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그룹이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코스맥스그룹은 오는 12일 오후 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에는 지주사 코스맥스비티아이와 코스맥스, 코스맥스엔비티, 코스맥스바이오, 코스맥스USA 등 그룹의 주요 계열사도 인재 모집을 실시한다. 코스맥스 R&I센터(판교)를 비롯해 경영관리, 영업마케팅, 생산관리 등 다양한 직무를 모집하며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12월부터 근무하게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AI 역량 검사 △역량 전형 △최종 면접 △채용 검진 순이다. AI 역량 검사는 지원자의 역량과 지원 직무와의 적합성을 평가하는 인·적성 검사다. 역량 전형은 지원자의 직무 역량을 평가하기 위한 실무진 면접으로 진행한다. 두 전형 모두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시행될 예정이다.

코스맥스그룹은 지원자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Instagram) 라이브를 통해 지원자들과 실시간으로 인터뷰를 진행하고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Gather Town)'에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열었다.


또한 그룹 내 다양한 직무의 재직자들이 참여해 실시간 상담을 제공하고 채용 만족도를 높였다. 이어 온라인 익명 게시판인 패들렛(Padlet) 애플리케이션에 채용 게시판(Recruiting Board)을 개설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했다.

코스맥스그룹 관계자는 "코스맥스는 디지털 역량을 한층 강화해 한국을 비롯 미국, 중국, 태국, 인니 등 글로벌 시장에서 업계 리딩 기업의 지위를 공고히 할 것"이라며 "뷰티&헬스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3. 3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4. 4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