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원광대병원에 보안 솔루션 공급 "악성코드 방어"

머니투데이 차현아 기자 | 2021.10.05 11:08
지니언스의 EDR 솔루션 'Genian Insight E' 슬로건./사진제공=지니언스
통합 보안 플랫폼 기업 지니언스가 전라북도 익산의 상급 종합병원인 원광대학교 병원에 EDR(엔드포인트탐지대응) 솔루션을 구축한다고 5일 밝혔다. EDR은 PC 등 기기를 통한 악성코드 유입을 막고 감염여부를 실시간 탐지하는 보안 솔루션이다.

원광대병원은 호남지역 대표 상급 종합병원으로, 의료기관 겨냥 해킹이 늘어남에 따라 각종 보안 대비책을 마련해왔다. 랜섬웨어와 APT 등 최근 고도화된 위협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EDR 솔루션 도입을 추진했다.

지니언스의 EDR 솔루션인 지니언 인사이트 E(Genian Insight E)는 악성코드 유입과 감염을 탐지하고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이상행위와 위협을 실시간으로 추적해 신속하게 대응하는 보안 솔루션이다. 최근 기승을 부리는 지능형 공격과 랜섬웨어 등 공격 위협을 탐지하고 공격 징후와 진행 과정도 추적할 수 있다. 머신러닝(ML)과 행위기반 위협탐지(XBA) 등 차세대 기술을 적용해 알려지지 않은 모든 공격을 탐지하고 대응할 수 있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지니언스의 EDR 솔루션은 글로벌 수준의 위협탐지 역량과 기술력을 갖췄다"며 "원광대병원이 안전한 의료서비스 체계를 완비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4. 4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
  5. 5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