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오징어게임' 나왔다?…이홍기 "형, 1번으로 죽었어"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1.10.03 14:30
배우 김수현이 가수 이홍기에게 보낸 합성 사진 /사진=이홍기 인스타그램
그룹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절친'인 배우 김수현이 '오징어 게임'에 등장한 이미지를 공개했다.

3일 이홍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기도 등장했을수도 있다며 보내준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이어 붙인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김수현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속 장면을 배경으로 초록색 운동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극중 등장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에 참여한 듯 이리저리 뛰는 모습이다.

이는 김수현이 2013년 출연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동네 바보 동구 역할을 맡은 장면을 합성한 것이다. '오징어 게임' 속 트레이닝복과 비슷한 의상이 마치 함께 있는 듯한 느낌을 내 웃음을 자아낸다.


이홍기는 "형 그랬으면 형 1번으로 죽었어"라며 폭소를 터트렸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은 지난달 17일 공개된 이후 글로벌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한국 드라마 최초로 미국 넷플릭스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태국, 대만, 베트남, 홍콩 등 23개 국가에서 1위에 올랐다.

베스트 클릭

  1. 1 故송재림 SNS엔 "긴 여행 시작"…한달 전 '밝은 미소' 사진 보니
  2. 2 "50만원 넣으면 10만원 더 준대"…이 적금 출시 23일 만에 1만명 가입
  3. 3 송재림, 생전 인터뷰 "내 장례식장에선 샴페인 터트릴 것"
  4. 4 폭행설 부인한 김병만 "전처, 30억 요구…나 몰래 생명보험 수십개"
  5. 5 고 송재림 괴롭힌 '악질 사생팬' 있었다…측근 사진 공개·비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