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연차·종합평가 'A등급'

머니투데이 송하늘 기자 | 2021.09.29 12:59
부천대학교는 최근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실시한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2차년도 연차평가' 및 '1~3차년도 종합평가'에서 I유형(자율협약형) 최고 등급인 A등급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그동안 부천대는 '소통하는 인성을 갖춘 자기 주도적 융복합 인재 양성'을 목표로, 인성과 창의력을 겸비한 인재 양성에 힘써왔다.

주요 추진 전략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 수요 기반의 융복합 교육혁신, △산학친화형 환경조성, △데이터 기반의 학생 맞춤 지원 등을 내세웠다.

융복합 교육체제 혁신 및 교육과정 개발, 산학기초 및 산학기술교육 고도화 등의 프로그램 운영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부합한 융복합 교육 기반을 구축했다. 이번 평가에서 대학의 중장기발전계획 달성에 기여한 부분을 인정받았다.


한정석 총장은 "이번 결과는 교육역량 강화와 미래 사회에 대응한 혁신적인 교육 실현을 위해 대학 구성원이 노력한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뉴노멀 교육혁신을 위해 새로운 도전과 발전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

베스트 클릭

  1. 1 '싸구려 중국산' 무시하다 큰 코…이미 곳곳서 한국 제친 지 오래
  2. 2 "결혼 누구랑? 어떻게 그럴 수 있어" 허웅이 남긴 '미련문자' 공개
  3. 3 제복 입고 수감자와 성관계…유부녀 교도관 영상에 영국 '발칵'
  4. 4 허웅 "치료비 달라는 거구나"…"아이 떠올라 괴롭다"는 전 여친에 한 말
  5. 5 "보는 사람 없어, 한 번만"…알바생 수차례 성폭력한 편의점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