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9월 3주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 '1위'

머니투데이 권현수 기자 | 2021.09.28 14:24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28일 랭키닷컴 9월 3주차 결혼정보·중매 분야에서 '주간순위 1위'를 달성했다.

집계 기간은 지난 19~25일이며, 가연 일 평균 페이지 방문자 수는 1만 778명으로 집계됐다.

랭키닷컴은 인터넷 사용자들의 실제 이용 패턴을 바탕으로 각 산업군과 사이트의 전체 및 분야별 순위를 집계한 후 공개하고 있다.

특히 매주 공개되는 랭키 주간순위는 최근 12주간 랭키툴바를 이용하는 패널 6만 명의 인터넷 사용정보 자료를 User Session Visit 기준으로 분석·정리한 결과다.

가연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결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성혼 회원 후기, 연애·결혼 리서치 등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했다. 공식 유튜브를 통해 결정사 등급의 비밀, 소개팅 좋은 후기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강남 역삼에 본점을 둔 가연은 17층 건물 전체를 모두 사용하는 결혼정보회사로 이름 나 있다. 상담실은 5층과 6층에 위치했으며 고객의 성혼·관리에 더욱 집중하고자 전관을 결혼정보서비스에 특화시켰다.

현재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직접 방문 상담과 함께 전화,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통한 비대면 상담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나 예약은 대표 전화 또는 홈페이지, 네이버 플레이스 등을 통해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