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씨엔에스, 2021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1.09.28 17:16
서진CNS가 하반기 전분야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제공=서진CNS

입사 지원은 오는 29일부터 채용포털 사이트 온라인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내달 11일까지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연구소, 사무대행, 교육지원, 기획관리 등 전 직무영역이다. 모집기간 이후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까지 총 4단계를 거쳐 최종 선발된 인원은 오는 11월 초 입사하게 된다.

서진CNS는 사내 구성원에게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청년내일채움공제 가입, 주택자금대출이자 지원, 종합건강검진 지원, 경조사 지원, 외부 직무 교육지원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8년 연속 청년친화강소기업, 가족친화우수기업, 청주시 유망중소기업 등으로 선정된 바 있다.


하반기 채용 관련 세부 사항은 서진CNS 홈페이지와 채용포털 사이트인 사람인과 잡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서진CNS는 오는 10월 14일 청주 구 롯데영플라자에서 열리는 충청북도 취업박람회에 참석해 회사와 직무에 대한 자세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진CNS는 건설IT업계를 대표하는 SW기업으로서, 건설ERP 및 얼굴인식근태장비 개발 및 공급뿐만 아니라 건설ERP관리사, 4대보험관리사 등 교육사업 및 보험사무대행업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서진CNS관계자는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은 서진CNS는 신규사업 확장에 따라 새로운 인재발굴을 위해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콘서트 취소하려니 수수료 10만원…"양심있냐" 팬들 분노
  2. 2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3. 3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4. 4 김호중 간 유흥주점은 '텐프로'…대리운전은 '의전 서비스'
  5. 5 11만1600원→44만6500원…미국 소녀도 개미도 '감동의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