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연애 생각 없어…현타 많이 왔다"

머니투데이 신정인 기자 | 2021.09.24 08:14
가수 겸 유튜버 최고기, 방송인 배수진(오른쪽)/사진=최고기 유튜브 채널 캡처

가수 겸 유튜버 최고기가 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22일 최고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돌싱글즈 배수진씨 등장. 돌싱글즈 뒷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방송인 배수진은 최근 돌싱남녀들의 연애·동거 프로젝트인 MBN 예능 '돌싱글즈'에 출연한 바 있다.

이날 영상에서 한 시청자가 "두 분은 지금 연애할 생각 아예 없으신 거냐"고 묻자 최고기는 "저는 지금은 (연애할 생각이) 없다"고 답했다. 배수진은 "저는 좋은 사람이 있으면 연애를 하고 싶다. 나쁜 게 아니지 않냐"고 밝혔다.


최고기는 "저는 이제 현타(현실 자각 타임)가 좀 많이 왔다"며 "나중에는 어떻게 될 지 모르겠지만 저도 이젠 연애 안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최고기는 유튜버 유깻잎과 2016년 결혼해 딸 솔잎이를 얻었으나 지난해 이혼했다. 이들은 지난 2월 종영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2. 2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