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751종의 민원 사무를 정비한 후 시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민원편람은 부서별 각종 민원사무의 신청서식, 구비서류, 처리절차 및 기간, 수수료 등의 정보를 수록하고 있다. 시는 정확한 민원서비스제공을 위해 분기별로 민원편람 정비하고 있다.
상반기 2차 정비에 이어 실시한 이번 민원편람 정비는 보건소, 산업위생과, 차량등록과, 생태하천과 등 총 52개 부서에서 △내용 및 서식 변경 59종 △신규 등재 5종 △삭제 1종 등 총 751종의 민원사무를 관련 법령에 맞게 수정·보완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법령 제.개정, 민원사무 추가 및 변경 시 편람을 신속하고 지속적으로 재정비해 편리한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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