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 1년 만에 누적 600만개 판매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 2021.09.17 11:03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사진=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스포츠 제품 '셀렉스 스포츠'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600만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0일 누적 판매량 600만개를 넘어섰다. 출시 후 하루에 약 1만6450개가 팔렸고 5초마다 1개 꼴로 판매된 셈이다.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매일유업이 일반인도 운동 후 단백질 보충이 필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지난해 9월 출시한 제품이다. 체내 흡수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만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방과 유당이 없어 유제품 소화가 부담 걱정이 없다.


초콜릿맛과 복숭아맛 2종으로 구성됐다. 1팩 당 달걀 약 3개 분량에 해당하는 100% 분리유청단백질 20g과 L-카르니틴 200mg을 함유했다. 칼로리는 100Kcal 미만이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3. 3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4. 4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5. 5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