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랑도 사귀었다"…김종민, 하하 거짓 폭로에 '폭발'

머니투데이 신정인 기자 | 2021.09.17 07:37
가수 하하, 그룹 코요태 김종민(오른쪽)/사진=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캡처

그룹 코요태 김종민이 가수 하하의 무차별 폭로에 분노했다.

지난 16일 오후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는 '김종민도 쌍욕하게 만든 찐친 하하의 역대급 폭로 [그늘집] Ep.10'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영상에서 하하는 "종민이는 여자친구가 끊긴 적이 단 한 번도 없다"며 "오죽했으면 코요태 신지랑도 사귀었겠냐"고 말했다.

이에 김종민은 "얘는 없는 얘길 지어내서 무섭다"며 "너 옛날 얘기해? 한방에 가고 싶냐. 너 진짜 끝난다"고 분노했다. 이를 들은 하하는 "나만 끝나냐. 너도 끝난다"고 협박했고 김종민은 "적당히 넘어가자"며 웃었다.


이때 하하가 "ooo랑 만났던 걸로 끝내"라며 김종민 전 애인의 실명을 언급해 삐처리 됐고, 김종민은 카메라를 향해 "여러분 다 걸러들으셔야 한다. 하하는 막 부풀려서 얘기하고 자기 생각하는 대로 말하는 애다"라며 당황해했다.

하하는 "사랑하는 게 죄냐"고 능청스러운 모습을 보였고 김종민은 "그만 좀 해 이 XX야"라고 말렸다. 이에 제작진은 "종민이 형 욕하는 거 처음본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오늘부터 자녀장려금 신청
  5. 5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