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 가슴선 드러낸 과감한 '청청패션'…"B컷 맞아?"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1.09.14 01:00
배우 김아중/사진=김아중 인스타그램
배우 김아중이 과감한 '청청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김아중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 컷(CUT)"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김아중이 올린 사진은 그가 최근 촬영한 화보 B컷으로 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 김아중은 가슴선과 어깨가 드러나는 데님 오프숄더 상의에 넓게 펼쳐진 데님 스커트를 맞춰 입어 매혹적인 '청청 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김아중은 투박한 굽이 돋보이는 블랙 레이스업 워커를 신고, 과감한 포즈를 선보이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김아중은 어깨에 닿는 길이의 중단발 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린 채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김아중은 B컷임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미모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김아중은 영화 '미녀는 괴로워' '더 킹'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드라마 '싸인' '펀치' '원티드'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이수연 작가의 신작 '그리드'로 복귀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