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하 3'에 깜짝 등장한 비와이…"곧 군대 갑니다" 시청자 폭소

머니투데이 박효주 기자 | 2021.09.11 10:48
래퍼 비와이 /사진=뉴스1
군대에 간 래퍼 비와이가 드라마 '펜트하우스 3'에 깜짝 등장해 시청자에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3' 최종회에는 배로나(김현수 분)와 주석훈(김영대 분)이 3년 만에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배로나와 주석훈은 유학을 떠난 지 3년 만에 각각 세계적인 소프라노와 피아니스트로 성공해 성악가와 반주자로서 함께 무대를 서게 됐다. 두 사람은 공연 전 레스토랑에서 만나 마주 앉아 다시 한번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이때 레스토랑의 웨이터로 비와이가 등장했다. 주문을 받은 비와이는 소프라노 배로나의 얼굴을 알아보고는 "배로나씨 반갑다. 팬이어서 그런데 사인 하나만 해달라"라고 부탁했다. 사인을 받은 이름은 본명인 이병윤이었다.


그러면서 비와이는 "제가 다음 주에 군대에 가서 힘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배로나도 "몸 건강히 다녀오시라"고 웃으며 답했다.

한편 비와이는 지난달 23일 경남 진해 해군교육사령부에 입소해 5주간의 군사훈련을 받고 있다. 훈련을 마치면 의무해양경찰로 1년 8개월간 국방의 의무를 하게 된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비곗덩어리' 제주도 고깃집 사과글에 피해자 반박…"보상 필요없다"
  5. 5 '김신영→남희석' 전국노래자랑 MC 교체 한 달…성적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