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호 이별' 배수진, 정윤식과 데이트 인증 "언제나 처음처럼"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1.09.08 10:55
/사진=
'배동성 딸' 배수진(유튜버 나탈리)이 '돌싱글즈' 최준호와 최종 커플이 불발된 후 다른 출연자 였던 정윤식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8일 배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윤식 오빠 차 처음이야"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함께 식사를 하고 드라이브를 하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정윤식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수진과 함께한 영상 여러 개를 게재했다. 정윤식은 "언제나 처음처럼"이라는 글과 함께 배수진에게 차 문을 열어주는 모습을 보이며 데이트를 인증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둘이 무슨 사이?" "우정인가요 사랑인가요" "두 분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5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에서는 동거에 들어갔던 돌싱남녀 세 커플이 최종 선택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배수진은 최준호가 결별을 택하면서 최종 커플이 불발됐다.

배수진은 2018년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결혼했으나 지난해 5월 이혼했다. 현재는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의대 증원 반대" 100일 넘게 보이콧 하다…'의사 철옹성'에 금갔다
  2. 2 반격 나선 유영재, 전관 변호사 선임…선우은숙 측 "상상도 못해"
  3. 3 김호중 구치소 식단 어떻길래…"군대보다 잘 나오네" 부글부글
  4. 4 유흥업소에 갇혀 성착취 당한 13세 소녀들... 2024년 서울서 벌어진 일
  5. 5 "임대 아파트 당첨!" 들떴던 신혼부부 '청천벽력'…청약선 사라진 제약이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