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서 포착된 '에스파' 카리나 실물…청순미 물씬

머니투데이 전형주 기자 | 2021.09.06 11:07
/사진=더쿠(theqoo)

그룹 에스파 카리나의 실물이 서울 성수동에서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카리나의 실물'을 봤다는 목격담과 함께 사진이 다수 올라왔다.

사진을 보면 카리나는 성수동의 한 골목에서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이날 카리나가 무슨 촬영을 한 건지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으나, 그는 모델 못지않은 완벽한 비율로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리나는 흰색 블라우스에 청바지를 매치해 청순미가 돋보이는 룩을 완성했다. 쉽게 지나칠 수 없는 비주얼로 온라인에서는 '천상 연예인'이라는 반응이 나왔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비율이 누가 봐도 연예인이다", "팔다리도 길고 목도 길고 얼굴형까지 예쁘다", "코로나 때문에 실물을 보는 건 처음인 것 같다"는 등의 극찬을 쏟아냈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는 지난 5월 싱글 'Next Level'(넥스트 레벨)을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베스트 클릭

  1. 1 연예인 망신주기?…"꽃게값 억대 미지급" 수산업자에 김수미, 1심 승소
  2. 2 세무조사 받은 일타강사 현우진 "연봉 200억, 60% 세금 냈는데"
  3. 3 선우은숙, '친언니 추행' 유영재에 청구한 위자료 액수…무슨 의미
  4. 4 "내 딸 어디에" 무너진 학교에서 통곡…중국 공포로 몰아넣은 '그날'[뉴스속오늘]
  5. 5 심정지 여성 구하고 홀연히 떠난 남성…알고 보니 소방관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