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병 박보검, 청량美 넘치는 근황…오마이걸 '번지' 키보드 연주

머니투데이 전형주 기자 | 2021.09.02 16:15
사진=유튜브 '대한민국해군 Republic Of Korea Navy'

해군으로 복무 중인 배우 박보검이 해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지난달 31일 해군은 유튜브를 통해 해군 홍보대가 준비한 오마이걸 '번지'(Bungee)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해군 홍보대는 국민의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해 '온택트 콘서트'라는 이름으로 특별한 공연을 펼쳤다. 홍보대원들은 각각 키보드, 기타, 드럼, 브라스 등 파트를 맡아 번지를 완벽하게 커버했다.

사진=유튜브 '대한민국해군 Republic Of Korea Navy'

상병 박보검은 이날 키보드 연주를 선보였다. 연주에 열중하고 있는 박보검의 청량한 비주얼은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박보검 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는 내가 다 행복해진다", "화보를 찍은 거 같다", "미모 여전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해 8월 경남 진해 해군 교육사령부 669기로 입대한 박보검은 현재 상병이다. 약 20개월의 복무 기간을 마친 뒤 2022년 4월 말 전역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3. 3 "역시 싸고 좋아" 중국산으로 부활한 쏘나타…출시하자마자 판매 '쑥'
  4. 4 "파리 반값, 화장품 너무 싸"…중국인 북적대던 명동, 확 달라졌다[르포]
  5. 5 "현금 10억, 제발 돌려줘요" 인천 길거리서 빼앗긴 돈…재판부에 읍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