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건강, 트롯특전사 '박군' 브랜드 모델 발탁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박새롬 기자 | 2021.08.23 17:34
한국생활건강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가수 박군/사진제공=한국생활건강
㈜한국생활건강이 '트롯특전사'로 인기몰이 중인 가수 박군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생활건강 측은 "박군은 '트롯신이떴다2' '강철부대' 등의 예능으로 소탈하지만 정직한 모습을 선보였다"면서 "신뢰감을 주는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한국생활건강은 세계 각국의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브랜드 '팔레오'와 뷰티&헬시 전문 브랜드 '슈퍼엑스'(Super X) 등을 운영하는 업체다.

회사 측에 따르면 팔레오는 특허 코팅기술로 만든 '네이처락 포스트바이오틱스 NMC 유산균'과 원료부터 캡슐까지 100% 식물성인 '슈퍼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등을 선보인 브랜드다. 슈퍼엑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잔티젠'을 담은 '슈퍼잔티젠 원캡슐다이어트'와 저열량 대용량 제품 '슈퍼엑스 젤리델리곤약젤리' 등을 선보였다.


한국생활건강 관계자는 "국민적 호감을 얻고 있는 박군과 함께하게 됐다"면서 "직업 군인을 거쳐 트롯가수, 예능인으로 활동하는 박군의 밝은 에너지가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는 데 좋은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수 박군이 참여한 '오리진 산양유 프로틴'의 CF 영상 등은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오늘부터 자녀장려금 신청
  5. 5 '비곗덩어리' 제주도 고깃집 사과글에 피해자 반박…"보상 필요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