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더컴퍼니-루틴 맞손, 육아 스포츠 시장 공략

머니투데이 류준영 기자 | 2021.08.19 14:27
잇더컴퍼니 김봉근 대표(우측)가 루틴 차유람 대표(좌측)와 MOU를 체결하고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잇더컴퍼니
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간식 큐레이션 브랜드 '맘마레시피'를 운영하는 잇더컴퍼니가 종합 스포츠 플랫폼 업체 루틴과 18일 MOU(업무·협약)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로 양사는 육아스포츠 시장을 공략키로 했다. 또 육아맘의 육아스트레스를 해결하는 큐레이션 제품도 기획할 예정이다.

루틴은 2019년 LPBA 프로 차유람 대표가 설립한 회사다. 월 방문자 약 2500명의 프리미엄 당구장 '루틴 플레이스', 누적 조회 수 약 1500만 뷰의 미디어 콘텐츠 스튜디오 루틴 스튜디오 등을 운영 중이며, 올 하반기 라이브 스포츠 앱 서비스 '루틴 라이브'를 내놓을 예정이다.


김봉근 잇더컴퍼니 대표는 "맘마레시피가 기존 육아 먹거리의 관점 전환에 성공한 경험을 기반으로 루틴 주식회사와의 협력을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관점의 전환을 이룰 것"이라며 이번 MOU 체결에 대한 기대감과 새로운 시장 개척과 확대로 더 큰 성장 가능성을 내비쳤다.

한편, 잇더컴퍼니는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創工) 구로' 3기 육성기업으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4. 4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5. 5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