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과학대, 교육체험 수기공모전 시상식

머니투데이 권현수 기자 | 2021.08.13 15:45
대구과학대학교 LINC+사업단(이하 사업단)이 지난 12일 '2021 사회맞춤형 교육과정·현장실습 교육체험 수기공모전'(이하 수기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

이번 수기공모전은 사업단이 진행하는 교육과정, 현장실습의 우수사례를 발굴·확산하고, 사업 참여 학생의 동기 부여와 산업체 현장 경험 공유를 위해 마련됐다.

사업단은 학생이 작성한 출품작을 바탕으로 △창의성 △독창성 △내용의 구체성 △완성도 △취업과의 연계성 등을 종합해 평가했다.

최우수상은 박경림(치위생과) 학생이, 우수상은 길 범(유아교육과), 장려상은 박의재(레저스포츠과), 권현수(유아교육과) 학생이 각각 수상했다.


박경림 학생은 "사업단에서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을 위한 스펙을 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기공모전을 통해 다시 한번 나의 진로 방향성에 대해 되짚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영식 사업단장은 "사업단에서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이 취업 역량을 키울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학생이 사회에 나가서 역량을 펼치도록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