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코리아, 8월 1일 '에어 맥스 90 오프 누아르(Off Noir)' 출시

머니투데이 박완영 로피시엘 | 2021.07.29 17:32
/사진= 나이키코리아
나이키코리아가 오는 8월 1일 새로운 스니커즈인 '에어 맥스 90 오프 누아르(Off Noir)'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상징적인 와플 밑창과 스티치처리한 오버레이, 클래식한 TPU 액센트와 함께 에어맥스 오리지널의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간직했다. 프리미엄 소재와 오프누아르, 화이트 및 블랙 컬러 블로킹이 모던한 룩을 연출하도록 돕는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에 간편하게 매치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맥스 에어 쿠셔닝이 적용되어 사용자에게 오래도록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에어 맥스 90 제품라인의 역사는 1987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투명 에어를 최초로 발매하면서 시작됐다. 쿠셔닝에 대한 실험으로 시작된 디자인은 경기장을 넘어 길거리에서 시선을 사로 잡는 하나의 아이콘으로 진화하여, 수년 간 다양한 방식으로 재해석되고 개편됐음에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에어 맥스 90 오프 누아르'는 8월 1일 나이키코리아의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169,000원에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