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인티큐브, 반려동물 식품브랜드 '닥터맘마' 92억원에 인수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 2021.07.29 17:16
컨택센터(콜센터) 시스템업체 한솔인티큐브는 반려동물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닥터맘마' 등을 운영하는 스티커스코퍼레이션의 지분 60%를 인수한다고 29일 밝혔다. 인수 금액은 92억4700만원이다.

스티커스코퍼레이션은 2019년 3월 설립된 수의사 출신 대표가 창업한 유망 스타트업이다. 반려동물의 개체, 나이, 질환에 따라 필요한 영양분을 중심으로한 맞춤형 사료 등 수의 영양학과 반려동물의 의료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맞춤형 간식, 영양제, 스킨케어, 구강케어 등으로 펫 케어 관련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한솔인티큐브는 이번 인수합병(M&A)를 통해 반려동물 사업에 진출할 방침이다. 한솔인티큐브는 IT(정보기술)역량을 결합해 인수기업을 펫 케어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한솔인티큐브 관계자는 "건강하게 반려동물을 관리하고 싶어하는 반려인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
  5. 5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