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골든밀크' 출시 100일 판매 100만포 달성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 2021.07.22 11:02
사진=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출시 100여일이 된 뼈건강 특화 상품 '골든밀크'의 판매량이 100만포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감사 특가로 골든밀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 골든밀크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개인 SNS에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우수후기를 선정해 3명에게 금 1돈씩을 경품으로 준다.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서는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 스틱 본품 1팩씩을 사은품으로 준다.


오는 23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골든밀크 선물세트, 소화가 잘되는 우유, 허쉬초콜릿드링크 프로틴 등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1상자를, 최고금액 구매 고객 1명에게는 금 1돈을 선물한다.

골든밀크는 대한골대사학회와 매일유업이 공동 개발한 뼈건강 특화 상품이다. 하루 두 잔(한 잔 당 골든밀크 20g 기준)만으로 칼슘과 비타민D 일일권장량(칼슘 800mg, 비타민D 800IU)을 100% 충족할 수 있다. 아연과 비타민B1, 나이아신도 일일권장량에 충족하도록 영양설계 했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3. 3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4. 4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5. 5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